33+ 리버풀 라인업 Pics

33+ 리버풀 라인업 Pics. 아스널, 다음 시즌 예상 라인업 등장.다섯 자리나 바뀌었네? 쿵짝만 맞으면 세계 최고의 공격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데스크!

리버풀 라인업 - 자유 - 에펨코리아
리버풀 라인업 - 자유 - 에펨코리아 from image.fmkorea.com
15 отметок «нравится», 1 комментариев — 김민섭 (@lions.fan.0101) в instagram: 고메즈 (c), 마리아파, 프뢰들(카릴로 58), 카바셀레; 라인업 씹창난 꼬라지 보니 세골은 먹힐 듯ㅎㅎ.

리버풀 fc 갤러리 타 갤러리(0).

즐라탄은 린가드와 교체되어 50번째 출전을 기록했다. 쿵짝만 맞으면 세계 최고의 공격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데스크! Mexico liga mx 2021/05/16 07:00:00. '아스톤빌라 vs 리버풀' 선발 라인업 장면 맞비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


Next Post Previous Post
No Comment
Add Comment
comment url